문지숙 필라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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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지숙 필라테스 특징

필라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의 몸 상태에 가장 잘 어울리게 고안된 운동법으로 특별한 능력이나 시간에 제한을 두지 않고 우리 몸 상태에 잘 들어맞게 만들어 졌습니다. 하지만 필라테스나 요가 등 많은 운동들이 외국에서 고안되고 그 유래가 되어 한국사람의 체형에 적합하지 않은 동작들이 많아 그로인해 운동 중 상해를 입고 또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문지숙 필라테스는 Medicla, Multiple, Movement입니다. 한국사람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Exercise를 교육합니다.(Movement) 많은 의학 전문의들의 도움을 받아 좀 더 효과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고안했으며(Medical) 필라테스, 요가, 자이로토닉, 소매틱, 펠덴크라이스, 유산소운동, 스트레칭 등 건강을 위한 많은 여러 운동의 장점을 모아 새롭게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Multiple)풍부한 경험의 선생님들께서 오시는 분 개개인의 몸에 맞춤 프로그램을 제고하여 클라이언트의 효과와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필라테스 이미지

유래

필라테스란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동시에 강화시키는 운동법으로 Joseph H. Pilates에 의해 1900년대 초 처음 개발되어 현재까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운동기법입니다. 필라테스는 몸을 유연하게 균형있게 가꾸어 주고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아 주며, 근육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궁극적으로 필라테스의 모든 동작들은 몸과 마음을 일치시켜, 무리한 노력과 힘을 들이지 않고도 아름다운 몸을 가꿀 수 있도록 이끌어 줍니다.

Trigger Point 이미지

활용분야

궁극적으로 필라테스의 모든 동작들은 몸과 마음을 일치시켜, 무리한 노려고가 힘을 들이지 않고도 아름다운 몸을 가꿀 수 있도록 이끌어 줍니다. 전체적으로 필라테스 동작은 복부와 척추, 엉덩이 내부 깊숙한 곳이 자세 근육을 강렬하게 개발하여 골격계를 지지래 주는 것이며, 이 동작은 필라테스가 몸의 '발전소(Powerhouse)'라고 불렀던 것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필라테스 요법은 몸의 중심부 강화, 등의 길이 확대, 몸의 인지력 증대, 근육의 탄력성 구축, 유연성 증대와 같은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아울러 필라테스는 척추와 무릎, 엉덩이, 어깨 그리고 반복적으로 스트레성 부상에 매우 뛰어난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단순한 Exercise가 아닌 운동 해부학을 바탕으로 움직임이 우리 정신과 육체에 미치는 영향을 넘어서서 우리 몸에 생체 리듬학, 생리학까지 좀 더 구체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와 선생님의 교감을 통한 신뢰가 있어야만 그 사람의 몸을 변화시켜 줄 수 있는 것을 교육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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